Winter is coming

[여행]대만, 첫번째 이야기 본문

송선배의 라이프/↘여행과 여유를

[여행]대만, 첫번째 이야기

송선배 2019. 8. 3. 01:01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송선배입니다~!

 

이번 '여행과 여유를'이란 카테고리에서 제가 지난번에 다녀왔던

대만을 소개하기로 결심했습니다 ㅋ,ㅋ

사진과 이야기들이 너무 많아서 여러 파트로 나누려고 해요 !

 

우선, 그 첫번째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이렇게 다시 글로 사진들을 보니

여행을 다시가는것같은 느낌이네요~!!

환전을 성공한 송선배

이 사진을 환전을 마치고 집에 도착해 들뜬 상태로 찍은 사진인데요.

이렇게 많은 달러를 손에 쥐어본적은 처음이라;; 

눈빛에서 부터 설렘이 느껴지는것같네요 ㅋㅋ

 

대만편 항공권

저에겐 두번째 해외여행이지만 처음처럼 느껴졌던 대만 여행이었습니다 ^^

항공권 인증샷은 필수죠??

 

저 빳빳한 질감이 얼마나 좋았는지.. 지금도 집어딘가를 뒤져보면 나올거에요 ㅎㅎ!

제가 집에 귀가하자마자 항공권을 어딘가에 보관을 해놨는데..;;ㅋ

 

공항에 들렀으면 면세점을 빼놓을수가 없죠 !

저는 심부름으로 들렀는데요 ㅋㅋ 샤넬 로션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역시 선물이란건(심부름이지만) 언제나 설레고 따뜻한것 같아요!

 

받는 기쁨보다 주는 기쁨이 더 값지다는 말이 다시금 되새겨지네요.

 

비행기 탑승전..아마 이때 비행기가 10분 정도 연착됬던걸로 기억합니다..^^

항상 설렘반 걱정반으로 오르는 비행기인데요!

 

자동차나 배와 달리 비행기는 사고율은 낮지만 한번 사고가 나면

거의 대부분 모든 사람이 죽는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쓸데없는 기우이지만 머릿속을 떠나질 않네요 ㅎㅎ;

 

 

 

이 영상은 송선배와 친구의 4분요약 영상!

 

여행을 계획할때부터 친구와 생각해두었던 영상입니다 ㅋㅋ

개그맨 유세윤의 '하하하여행사'라는 영상을 패러디(?) 한것인데요

찍으면서도 재밌었고 편집하면서도 미소를 지으며 편집했던 기억이납니다:)

 

여행은 패키지로 떠났지만 은근히 자유도가 높았고

사실 자유도가 높았다고 해도 숙소가 도시 외곽이라서 놀거리도 많이 없었던것같네요 ㅜ,ㅜ

하지만 호텔에 온천도 있고 마침 그날 비가 시원하게 내려서 

비를 맞으며 노천탕을 즐겼습니다. 잊지못할추억~!

 

앞으로 내가 다녀온 여행의 기록들을 보며 회상할생각에

벌써부터 가슴이 두근두근거리네요!

그럼 지켜봐주세요!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