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ter is coming

[아이폰 아이튠즈]벨소리 만들기 및 넣는법, 설정법 본문

송선배의 라이프/↘IT와 영리함을

[아이폰 아이튠즈]벨소리 만들기 및 넣는법, 설정법

송선배 2019. 7. 31. 01:33

오늘은 아이폰 벨소리를 내가 원하는 벨소리로 설정하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벨소리가 항상 수시로 바뀌는데 친구들이 항상 부러워하고 방법을 모르는 것 같아요.

절대 어려운 것이 아닙니다.

 

 

일단 준비해야 할 프로그램이 아이튠즈인데요.

애플에서 제공하는 뮤직 플레이어(?) 같은 프로그램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https://mp3cut.net/ko/ 

 

 

-준비물-

 

1. 아이튠즈

 

2. 벨소리로 설정하고 싶은 음원파일

 

3.MP3커터 (https://mp3cut.net/ko/) 음원을 구간 설정하여 벨소리로 만들어주는 사이트

 

이렇게 3가지가 있는데요.

우선 내가 설정하고 싶은 벨소리를 만들어 줘야겠죠?

제가 준비물 3번에 드린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면

 

온라인 MP3 커터 - 노래 자르기

 이런 사이트가 나오실 겁니다.

파일 선택을 눌러 파일을 선택하여 주세요.

 

저는 빈지노의 아쿠아맨으로 바꾸기로 했습니다.

 

다음으로 열기를 클릭해주시면

이렇게 나올 겁니다.

 

이제 저기서 내가 원하는 구간을 설정해주시고

 

 

잠깐!!!!

 

여기서 중요한 건 표시해둔 곳을 보시는 것과 같이 "m4r"로 선택을 해주셔야 해요.

그래야 아이튠즈에서 아이폰 벨소리로 인식한답니다.

 

파일 형식이 m4r로 바뀌신 게 보이시죠?

 

이제 아이튠즈로 들어가 '소리' 탭에 드래그하여 m4r 파일을 넣고 저장해주시면

 

 

아이폰에서 설정 - 사운드 및 햅틱 - 벨소리로 따라 들어가면 있을 거예요.

아이폰 벨소리 만들기 끝.

 

처음엔 좀 복잡해 보여도 한 번 두 번 하다 보면 정말 간단하고 쉬워진답니다.

이제 지겨운 기본 벨소리는 그만하고 나만의 개성 있는 아이폰 벨소리 만들고 설정하세요.

 

 

 

 

 

Comments